고객의 계약관리, 고객 방문 작업, 작업팀 작업 배정, 작업 일정등으로 고객에게 질높은 서비서를 제공 합니다.
팀작업관리의 필요성
고객의 아파트 줄눈, 청소, 새집증후군등의 주문요청과 동시에 주문정보 메모, 작업 일정, 작업팀 배정 등의 다양한 업무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업무를 하기 위해서 수작업, 엑셀 작업으로는 관리가 어려우며 고객의 주문정보를 통한 질 높은 서비스를 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팀작업관리의 절차
2FC 전문가에게 문의해 보세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르고 상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